05-10 05:36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용산 호반써밋 에이디션
- ios
- Android Studio
- Data Binding
- 청약
- java
- BindingAdapter
- ChatGPT
- CHAT GPT
- 고금리
- ndkVersion
- audio record
- 예금
- Andorid
- RETROFIT
- ndk r24
- gradle
- Mac
- 달러예금
- Swift
- JetPack
- kotlin
- EditText
- arm-linux-androideabi
- MG더뱅킹정기예금
- 3rd framework
- Android
- KB
- 새마을금고
- 사전청약
Archives
- Today
- Total
pear
iOS 3rd framework bit code 본문
3rd part framwork를 만들어 배포시 bitcode를 지원 하려면 하기 와 같이 User-Defined을 추가해 주어야 한다.
User-Defined
BITCODE_GENERATION_MODE
debug maker
release bitcode
App빌드 시 개발용으로 빌드하면 bitcode를 확인하지 않지만
Archive 빌드 시 bitcode를 Yes로 설정하면 3rd part framwork가 bitcode를 지원하는지 확인 하게 된다.
App 빌드 설정에도 User-Defined을 추가해주면 bitcode를 확인하게 되어
배포시 실수를 줄일 수 있다.
debug maker경우 maker만 확인하기 때문에 Archive 빌드 시 오류가 발생하고
관리 성향에 따라 모두 bitcode로 설정해주어 배포시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한번더 안정 장치를 할 수 있다.
User-Defined
BITCODE_GENERATION_MODE
debug maker
release bitcode
'iOS > swif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swift]3rd part framework -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 (0) | 2022.05.27 |
---|---|
iOS issue - Error creating LLDB target at path (0) | 2022.01.20 |
3rd part framework project 3 - XCFramework(Fat Framework) (0) | 2021.11.15 |
[iOS]swift record - 1 (0) | 2021.11.11 |
[iOS]3rd part framework 사용 App 만들기 (0) | 2021.11.11 |